옷을 하나 구입할때도, 단지 tv속의 연예인이 입은 모습이 아름다워서 무조건 선택하지는 않는다
옷을 구입할때는 형광등 빛이 아닌 밝은 낮에 입어보고 나에게 맞는지 맞지 않는지를 골르라는 조언을 종종 듣는다. '가전 제품도 무조건 남이 좋다고 하여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기능이 어떤지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를 한다
광고에서 아무리 사람들이 좋다고 하여 무조건 그말만 믿고 선택하지는 않는다는 말이다
단지 광고는 광고일 뿐이라는 말이다. 광고에서 진짜 전하고자 하는 의미를 잘 이해해야 한다는 말이다
그만큼 요즘 소비자들은 그만큼 현명하고 똑똑하다는 말, 이제는 그런 소비자들의 마음에 드는 그런 광고를 해야 한다는 말이다
그럼 많은 제품들이 앞다투어 광고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냥 홍보 차원이 아닌, 한번의 광고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한번에 확 끌어당겨야 한다는 것이다
유명 연예인을 이용하여 광고를 하는것도, 많은 비용을 주는 것도 그것과 일맥 통하는 것이 아닐까
그렇다고, 그 연예인이 좋다고 하여 무조건 선택을 하지는 않을것이다
그 광고에서 그 상품에 대한 얼마만큼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느냐, 또 얼마나 효율적으로 전달하느냐가 아닐까 싶다
특히 그 대상이 자동차라면 특히나 더 중요할것 같다
디자인, 색상 다 좋지만 그래도 중요한것은 실제 그 차를 탄 나를 생각하라는 뜻이다
얼마나 주행속도가 뛰어난지말이다.
3D동영상으로 구성되어 사람들의 머릿속에 각인된 토스카가 이번에 새로운 광고를 하였다
얼마나 광고가 보여주는 모습과 실제 주행했을때가 얼마나 정확한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
|
|
|
내가 이 주행동영상을 보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것은 가상3D영상처럼 실제 영상에서도 컵속의 물에 잉크를 떨어뜨리면서 리얼리티를 살릴려고 실제 모습 그대로를 재현하였다. 코너링과 드라이빙까지
그 모습에서 토스카의 3D영상이 그만큼 토스카가 안정감있는 주행능력과 안정성 있는 기능, 그리고 디자인까지
어느하나 놓치지 않고, 그 세가지를 모두 갖추었다는 것이다
이렇듯 이제 광고를 색다른 연출과 영상으로 보는 이들이 그 광고에 현혹되지 않고, 얼마만큼 그 제품이 보여주고자 하는 제품의 정확성 안정성 그런 모습들을 제대로 소비자들에게 보여줄수 있도록 이런 실제 실험을 해야한다는 것이다
그런 점에서 지엠대우 토스카는 언제나 소비자들에게 어떤 모습이로 비추어도 그만큼 그 제품에 대하여 자신이 있다는 것 같다
제품에 대하여 만은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토스카의 좀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tosca2010.com/에서 찾아보세요
아마 그만큼 자신있는 주행능력이 있었기에, 고객들을 위한 이런 가상의 3D와 실제의 실험을 한것이 아닐까
'리뷰 > 끄적끄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축구 응원도 하고, 자연 체험도 할수있는 윈스톰과 1박2일로 떠나는 기회 (0) | 2010.05.19 |
---|---|
느껴보아지만 믿을수 있다, 토스카 리얼 드라이빙 이벤트 (0) | 2010.05.18 |
보험금 청구 아직도 기다리시나요. 바로원 서비스 하나로 바로 받으세요 (0) | 2010.05.14 |
알뜰 쇼핑을 할수있는 지름길, ok캐쉬백이 전하는 감사의 이벤트 (0) | 2010.05.12 |
모두가 주목하라 "서울에서 추리를 통해 DJC문을 찾을수 있는 절호의 찬스 (0) | 2010.05.07 |